♥♡♥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남은실로 깜찍한 쿠션도 만들어봤어요~ㅎㅎ 본문

요것조것◐

[스크랩] 남은실로 깜찍한 쿠션도 만들어봤어요~ㅎㅎ

쏠맘 2014. 3. 13. 00:10

 

 

요전에 벤치커버링 하고 남은 실로 요렇게 쿠션커버 만들어 봤어요~
예전부터 꽃 해보고 싶었던 거라 새해에 소원하나 이뤘네요~히히

 

요렇게  쌔뜩허고~컬러플한 느낌이 넘 넘 좋아요~~

기분을 업되게 하는거 같음시롱요~~~
 

그때 그 벤치위에도 한번 놓아보고욤~~~히히

 

요만큼 실이 남았었는데 실도 없앨겸 시작했지요~쿠션커버 만들고나니 또 실이 조금 남더라구요~

 
 

요렇게 뜨고 또 뜨고~~~

작은 모티브를 잡고 뜨니 잡는 손에 힘이 들어가 쉬운일은 아닌거 같아요~
제가 초자라 그런걸까욤???
 

색 배합이 은근 이쁜거 같아서 찍어보았어요~~

 

다 뜬 후, 돗바늘로 이어준 모습이에요~ 한쪽은 쿠션을 넣을 수는 구멍을 남겨두고요~

그런 다음 두판을 맛대고 또 돗바늘로 가장자리 잘 이어주었지요~
 

바로 요놈을 넣을껀데요~~삼실 의자에 있던 뇨석인데 

빨아도 으지짠하길래 
천으로 새 커버를 만들어야지 했는데 뜩~~~ 
뜨게로 해볼까~하는 멋진 생각이~~~ㅎㅎ
 

그래서 이렇게 만들어 졌어요~

기 벌어진 부분은 단추로 채울 수게 만들었는데 사진이 널러 가 불었고만요~~
 

맹글어 놓자마자 아들넘이 이리저리 튕기고 안고 난리고만요~~~

귀엽다나뭐라나~~
 

화이트벤치에도 덩그러니 놔보고욤~~~흐흐흐

 

담날 바로 삼실 의자에 갖다 놨네요~~~

헤헤~~~
요놈 하나 있다고 쪼매 삼실이 화사해진것 같은~~~~~
싼실로 요정도 즐거움이라면 만족스럽네요~
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루디아둥지였씸덩~~
ㅎㅎ
출처 : *루디아둥지(리폼,DIY)
글쓴이 : 루디아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