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석고방향제 만들었어요^^ 본문

Diy▣

석고방향제 만들었어요^^

쏠맘 2016. 4. 7. 01:00




석고방향제를 만들어 보았어요^^


생각보다 금방 굳더라구요..


요거 색은 기본 석고(흰색)가루로 했구요..


가격이 기본 흰색가루가 제일 싸더라구요..


그리고 향은.... 잊어벼렸다는 >.<


아무튼 우리집 현관과 중문 사이에 신발에서 나는 쿰쿰한 냄새를 잡기위해


요 방향제를 만들어 놨더니 은은한 향이 나면서 쿰쿰한 냄새를 잡아주더라구요^^


가격대비 괜찮네용^^


만들기도 쉽고~!


천연 비누 공예보다 더 쉽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물을 좀 많이 넣으면 굳는 시간이 좀 걸리고


물을 좀 적게 넣으면 금방굳더라구요~


틀에 부으면서 굳을 정도로~~ㅎㅎ


하다보니 금방금방 만들어 지니 저렴하게 잘 만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함께 석고방향제 만드시렵니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