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남은 명절음식으로 만들어 먹어요- 인절미토스트^^ 본문

맛있는 요리★

[스크랩] 남은 명절음식으로 만들어 먹어요- 인절미토스트^^

쏠맘 2014. 11. 13. 00:23

 

떡 드세요~~~

아니아니 샌드위치 드세용 ㅎㅎㅎ

 

 

 

요즘 카페에서 인기만점인 인절미토스트 만들어봤어요

예전에 야간매점에도 소개되어 인기가 많았다지요

여우는 못봤지만요 ㅎㅎㅎ

 

 

 

냉동실에 있는 인절미 또는 찰떡 두텁떡등~~~

인절미토스트는 찹쌀로 만든 떡이면 만들수 있어요

 



 

 

빵순이인 여우처럼 빵 좋아하는 사람도

떡돌이인 울 남푠님도 맛있게 그리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인절미토스트~~

 



 

 

속에 인절미가 모짜렐라치즈처럼 늘어나는 비쥬얼~~~

 

 

 

 

달콤하고 향이 좋은 아가베시럽을 뿌려주었더니 그 맛이 업그레이드 되어 좋이요

브런치로 커피랑 함께 하니 딱입니다

 

 

 

 

재료:식빵2장,인절미4조각(두텁떡 찹쌀떡),콩기루,아몬드슬라이스,꿀,아가베시럽

 

 

 

 

1-식빵을 준비하고 인절미는 전자렌지에 1분~1분30초 돌려서 녹여준다

2-식빵 한쪽에 꿀을 펴 발라준다

3-해동시켜준 인절미를 식빵에 올리고 다른 식빵 한쪽을 덮어 165도 오븐에서5분 구워준다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구워주어도 되지만 깔끔하면서 바삭한 식빵을 맛볼수 있어요(

4-시강위에 칼집을 내고 아가베시럽을 뿌려준후 콩가루를 뿌려준다

 

 

 

마지막으로 아몬드 슬라이스 솔솔 뿌려주면 인절미토스트 완성!!!

 



 

 

인절미토스트는 원두커피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약간 쌉싸름한 맛의 원두커피와 달콤하면서 쫀득한 인절미가 잘 어울린다고 할까요

 

 

 

 

 

 

 

 

 

쭉 늘어나는 인절미가 꼭 치즈 같죠 ㅎㅎㅎ

여우는 단호박두텁떡으로 만들었더니 더 달콤하니 좋아요

명절에 드시고 남은 찰떡이 있으시면 만들어드세요

간식으로 든든한 한끼식사로 정말 좋아요^^​

출처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글쓴이 : 귀여우니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