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입맛 없는 아침에도 밥두그릇 정복하는 빨간 두부조림^^ 본문

맛있는 요리★

[스크랩] 입맛 없는 아침에도 밥두그릇 정복하는 빨간 두부조림^^

쏠맘 2013. 6. 15. 00:44

안녕하세요~~~

귀여우니 인사드려요.......

어제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는 ㅋ~~~

여우가 업무용으로 타고다니는 라보차가 도로위에서 흔들흔들 ㅎㄷㄷ ㅠㅠ

무섭더라구용~~~

다행히 오늘 아침에는 잠잠해 진것 같아요 ㅎㅎㅎ

 

오늘은 너무도 착한 국민재료인 두부로 빨간 두부조림을 했어요

입맛 없는 아침에도 밥 두그릇도 먹을수 있는 매콤 짭쪼름한 빨간 두부조림~~

부드러우면서도 입에 착착 감기는 매콤한맛이 너무나 매력적이더라는 푸하하~~

얼릉 만들어 볼께요^^

 

재료:두부 한모,간장3술,고춧가루1술,맛술2술,물엿1술,물2술,다진마늘1/2술,설탕1/2술,후춧가루,다진파 한줌(밥숟가락 기준)

 

 

히히~~~

매콤하고 달짝지근 짭쪼름해서 자꾸 젓가락이 간다죠~~

 

 

 

따뜻할때 드시면 밥 두그릇은 기본 !!!

 

 

 

                   

                   요건 군대간 울 아들도 무지 좋아하는데 아들 생각이 나네요~~~

 

 

 

 

 

 

분량의 양념을 섞어서 준비합니다

 

 

 

 

두부는 살짝 두툼하게 썰어서 준비해 두어요

 

 

 

 

팬에 기름을 두르고

 

 

 

 

썰어둔 두부를 넣어서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지져 줍니다

 

 

 

 

먹음직스럽게 굽혀진 두부들~~~

 

 

 

준비한 양념장을 끼얹어 가면서 윤기나게 조려 주어요

 

 

 

요래요래 ㅎㅎㅎ

 

 

 

 

국물이 자작하면 불을 끕니다

 

 

 

 

 

어떠신가요~~

이웃님들도 밥 한그릇 뚝딱 하실것 같죠 ㅎㅎㅎ

진짜로 맛있는 빨간 두부조림이었어요~~

오늘 저녁 매콤하게 조려서 식구들이랑 맛나게 드세욤!!!

여우는 봄햇살을 즐기며 이제 출근하렵니다

그럼 여우랑은 내일 다시 만나요       총총총..............................

출처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글쓴이 : 귀여우니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