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김주철 목사의 설교 <사람에게 가장 소중한 생명> -하나님을 자랑하자 중에서... 본문

Wonderful choic2◈

김주철 목사의 설교 <사람에게 가장 소중한 생명> -하나님을 자랑하자 중에서...

쏠맘 2016. 9. 22. 01:54



[출처 : 네이버]



하나님을 자랑하자

제 9장 그리스도처럼 中에서.... 

                                                                                           [저자 김주철]


어떤 극단에서 <15분>이라는 제목의 연극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내용을 보면, 출세가도를 달리던 한 청년이 등장합니다.

자기가 바라는 것을 다 이룰 수 있는 여건과 상황 속에 있었으므로 그에게는 밝은 미래가 보장된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그가 의사에게 건강검진을 의뢰했는데 검진 결과는 이 사람이 이제 15분밖에 더 살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짧은 15분 동안 죽어가는 이 청년에게는 여러 가지 낭보가 도착합니다.

먼저 한 우편집배원이 와서 그에게 의학박사 시험에 합격했으니 박사 학위 수여식에 참석하라는 통지서를 전해줍니다.

평상시라면 아무나 얻을 수 없는 의학박사 학위를 받는다는 것은 매우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었겠지만 삶이 10여 분 남은 그는기뻐할 겨를마저 없습니다.

그러자 다른 사람이 와서 또 하나의 소식을 전합니다.

그의 삶을 지켜봐온 갑부 친척이 그에게 1억 달러의 유산을 남겼다는 것입니다.

이런 희소식이 연이어 날아들 때 옆에 있던 의사가 그의 생명은 이제 5분 남았다고 말합니다.

그러고 나니 또 한 우편집배원이 등장하여 그가 사랑하는 여인으로부터 온, 청혼을 받아들이겠다는 내용의 편지를 보여줍니다.

세가지 소식을 다 들었을 때 의사는 그의 생명이 1분밖에 남지 않았다고 알려줍니다.

이 청년은 갖가지 좋은 소식을 다 접하고도 그것을 누릴시간이 1분밖에 남지 않았다는 안타까움에 마음을 졸이다가 1분 뒤에 허망하게도 죽고 만다는 내용입니다.


연극은 이 사람의 인생에 있어서 과연 소중했던 것이 무엇이었는지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전하면서 끝을 맺습니다.


이렇게 우리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것은 생명입니다.

아무리 좋은 것을 다 가졌다 할지라도 생명이 없다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런 의미 없이 두지 않으시고 우리를 위해 생명을 주시려 그리스도께서 고난과 고통을 겪으시면서까지 생명을 주시려 오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무엇 때문에 로마 군병들에게 채찍질 당하시고 살점이 뜯기는 아픔을 감내하신 것일까요?


바로 우리를 위한 삶을 선택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세워주신 새 언약을 소홀히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도 그 새언약을 알지 못하고 그리스도를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을 잊어버린 우리들에게 다시금 깨닫게 하시고 생명을 주시러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에 하나님이시요, 우리를 아무것도 아닌 존재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고난의 길을 다시한번 선택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더 많은내용은 김주철 목사님께서 쓰신 하나님을 자랑하자 책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