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하나님의교회-성령과신부-엘로힘하나님] 안상홍님은 NO!! 예수님은 YES!! 본문

Wonderful choic2◈

[하나님의교회-성령과신부-엘로힘하나님] 안상홍님은 NO!! 예수님은 YES!!

쏠맘 2013. 5. 15. 23:54

하나님의교회는 마지막예언의 시대의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고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속에 기록으로 보면 왜 안상홍님이 그리스도이신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지 바로보는 눈만 있다면 말입니다.

바로모는 눈을 가지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구약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예수다!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않는 자들이 "구원자로 번역된 히브리어가 '예수'이기 때문에

사 19:20은 '예수'를 보내서 구원해주시겠다는 예언이고,

사 43:11에서처럼 성부 하나님도 '예수'라고 불렸다"라고 주장한다. 사실일까?


사 19:20 여호와께서는 한 구원자, 보호자를 보내사 그들을 건지실 것임이라

사 43:11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 '구원자'로 번역된 히브리어가 '예수'인가?

사 19:20, 43:11에서 '구원자'로 번역된 히브리어는 '예수'가 아니라 '모쉬아'이다.

더구나 '예수'는 히브리어가 아니라 헬라어이다.

히브리어(극히 일부는 아람어)로 기록된 구약성경에 어떻게 헬라어 이름이 기록될 수 있겠는가?

저들은 '모쉬아'의 어근인 '야솨'의 발음이 예수와 비슷한 사실을 이용하여 엉터리 주장을 한 것으로 보인다.


 

 

 

# 성부 하나님도 '예수'로 불렸다면 사도들이 왜 예수님의 이름으로 핍박 받았는가?

이전까지 유대인들이 모르던 예수님을 구원자로 전했기 때문에 사도들은 유대인들로부터 심한 반대와 모진 핍박을 받았다.

구약만을 믿는 유대인들이 구원자의 이름을 '예수'라고 알고 있었다면,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받는다고 전하던 사도들을 왜 핍박하고 훼방하였겠는가?


행 4:17~18 이것이 민간에 더 퍼지지 못하게 저희를 위협하여 이후에는 이 이름으로 아무 사람에게도 말하지 말게 하자 하고 그들을 불러 경계하여 도무지 예수의 이름으로 말하지도 말고 가르치지도 말라 하니


이 모든 말씀을 보면 성부시대부터 예수님으로 기록되어 있는 것 처럼,

그래서 예수님을 믿는 것 처럼 주장하고 안상홍님은 성경에 없기 때문에 하나님이 아니라고 할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저들의 주장은 성경에 대한 기본적이 도의마저 저버린 거짓주장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