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김주철목사의 하나님의교회의 미래의 모습은???☜☜ 본문

Wonderful choic2◈

김주철목사의 하나님의교회의 미래의 모습은???☜☜

쏠맘 2013. 5. 10. 00:11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만을 따르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성경의 기록된 대로 지킨다면 성경의 기록된 자녀들의 약속인 천국유업을 받을 수 있는 교회도 단하나 하나님의교회 뿐일것입니다.

성경의 기록된 성령과 신부 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성경에서 확인하셔서 축복받으시기 바랍니다.

 

 

 

 

 

사람은 누구나 미래를 궁금해 합니다.

그렇다며 '장차 십 년 뒤에 나는 어떤 모습일까, 또 그 이후에 나는 어떻게 달라질까' 생각해보신 적이 있습니까?

"십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들 합니다.

우리 주변을 둘러봐도, 과거 허허벌판이었던 곳에 고층빌딩이 솟고 예전과 판이하게달라진 모습을 종종 목격할 수 있습니다.

강산이 변하는 것도 놀라운 일인데 하나님 안에서 변화될, 미래의 우리 모습은 얼마나 더 놀랍고 신기하겠습니까?


세계은행 총재를 역임한 삶이 회고록에 이런 글을 남긴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한번은 그가 세계 100대 기업 총수들을 모아놓고 회의를 주자한 적이 있었습니다.

세계 정상급 기업을 이끌어가는 경영인들의 사고방식이 궁금했던 그는 회의하는 며칠 동안, 그들과 인터뷰도 하고 그들의 대화를 경청하기도 하면서 그들이 주고받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랬더니 그들의 대화에는 한가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과거에 자기네 회사가 어떠했다는 식의 얘기가 없고 다들 미래에 회사가 어떻게 경영되고 나아갈 것이라는 이야기로만 회의시간 내내, 휴식시간 내내 일관하더라는 것입니다.

이일로 그는 성공한 기업은 항상 미래를 생각하고 미래에 대비한다는 결론을 얻게 되었습니다.

우리도 우리의 미래를 내다볼 수 있어야겠습니다. 매주 일곱째 날 안식일이면 교회에 갔다, 찬송을 불렀다, 하나님께 기도를 드렸다, 설교를 들었다,

이것으로 끝이 아니라 이와 같은 일련의 시간을 통해서 어떤 미래가 내게 올 것인가를 생각하고 신앙생활을 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신 미래는 어떤 모습인지 성경 말씀을 통해서 찾아보겠습니다.

 

 


계 22:1~6 또 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 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다시 저주가 없으며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가 그 가운데 있으리니 그의 종들이 그를 섬기며 그의 얼굴을 볼 터이요 그의 이름도 저희 이마에 있으리라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저희에게 비취심이라 저희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또 그가 내게 말하기를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된지라 주 곧 선지자들의 영의 하나님이 그의 종들에게 결코 속히 될 일을 보이시려고 그의 천사를 보내셨도다


 

우리로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 없고 고통이 없는 영원한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 하게 하시겠다고 분명히 약속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의 신실하고 참된 말씀입니다. 하나님게서는 우리의 미래를 위해서 모든 것을 예비하시고,

반드시 이뤄질 일을 천사를 통해 사도 요한에게 계시로 보여주신 것입니다.


성경이 제시하는 이처럼 아름답고 영원한 미래를 맞이하려면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마 16:13~19 예수께서 가이사랴 빌립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가라사대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가로되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 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나이다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아레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는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임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을 올바르게 깨닫고 영접하고 알아보는 사람들에게 하나님게서 천국 열쇠를 허락하심니다.

세상은 알아보지 못하지만 그분을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요 1:10~14).

하나님께서 육체의 옷을 입으시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성자시대에만 육체 옷을 입고 이땅에 오신 것이 아니고, 마지막 이 성령시대에도 성령과 신부로서 이 땅에 육의 모습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그때 알아보는 모든 사람은 자녀의 권세뿐 아니라 천국 열쇠도 받게 됩니다.

즉 빛 되어  이 땅에 오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의 영광의 빛을 아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을 알아보았기 때문에 성경의 기록된 약속에 따라 천국열쇠를 받게 될 것입니다.

모두모두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셔서 하늘 천국으로 나아가는 모두가 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