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40년의 통치가 필요없다? 그렇다면 안상홍님은 누구???◀ 본문

Wonderful choic2◈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40년의 통치가 필요없다? 그렇다면 안상홍님은 누구???◀

쏠맘 2013. 4. 23. 01:42

우리는 가끔 고정관념에 빠져 오류를 범하기 쉽습니다.

종교적 관점도 그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내 생각으로 판단하다가는 자칫 옛적 바리새인들과 서기관들처럼 하나님을 부인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잘 판단해야 합니다.

성경을 기준으로 성경의 예언을 바로 보는 눈을 가지고 하나님께서 육체로 임하실 예언을 바로 믿으십시요.

성경을 그대로 보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에 증거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아 영원한 왕이 되셔서 무궁히 통치하고 계시므로(눅 1:32~33)

재림하셔서 또다시 37년 동안 다윗의 위에 앉으실 필요가 없다"고 주장한다.

 

 

 

 

<영원한 왕이시면 다시는 왕위를 가지고 오실 수 없나?>

 

저들의 주장대로라면 초림 예수님께서도 다윗의 위에 앉으실 수 없다.

왜냐하면 초림 예수님 곧 여호와 하나님께서도 이 땅에 오시기 전부터 영원한 왕으로서 통치 하고 계셨기 때문이다.

 

렘 10:10 오직 여호와는 참 하나님이시요 사시는 하나님이시요 영원한 왕이시라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이미 영원한 왕으로서 통치하고 계셨지만, 육체로 오셔서 다윗의 위에 앉으셨다.

따라서 영원한 왕이 되셔서 통치하시던 예수님께서 다시 육체로 오셔서 다윗의 위에 앉으시는 일도 얼마든지 가능한 것이다.

만일 이 사실을 부인한다면 영원한 왕으로 통치하시다가 다윗의 위에 앉으신 초림 예수님도 부인해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리스도께서 영원한 왕이시기 때문에 다윗의 왕위 40년을 이루실 필요가 없다는 주장은

육체로 오신 재림 예수님을 부인하려고 초림 예수님까지도 부인하는 어리석은 주장일 뿐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