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과일롤샌드위치]상큼한 과일을 돌돌말아 맛있는 간식으로~~겨울방학간식만들기 본문

맛있는 요리★

[스크랩] [과일롤샌드위치]상큼한 과일을 돌돌말아 맛있는 간식으로~~겨울방학간식만들기

쏠맘 2015. 1. 7. 01:19

 

 

 

상콤하고 향긋하게 즐기는 맛있는 간식만들기~~

과일롤샌드위치~~

 

어젠 휴일이라 아이들도 쉬는날이고 해서

집에 간단하게 준비된 과일이랑 식빵이 있어 과일넣어 롤샌드위치 말아봤어요~~

저희집 아들녀석이 과일을 별로 즐기지 않는지라

식빵에 생크림발라 과일넣어 말아주었더니 잘 먹드라구요

 

 

 

요즘 시기적으로 아이들방학이라 간식거리를 뭘로 하나 고민하시는분들도 많으시지요

마침 과일도 준비되었고 식빵도 준비되었기에 ㅎㅎ

 

요즘 딸기는 왜케맛있는지요?

원래는 봄딸기가 맛있어야 하는데 계절을 미리 앞서가는건지 ~~

겨울에 맛보는 딸기는 정말 꿀딸기인것 같드라구요

키위와 귤~~맛있는 과일들만 모아모아 만들었어요~~

 

 

 

 

재료:식빵3장,딸기,키위,귤,생크림,오렌지쥬스

 

 

꼭 요재료가 아니래도 과일어떤것이든 상관없겠지요

이왕이면 싸이즈 작고 동글동글한거라면 과일롤샌드위치 말기는 딱이지요~~

 

 

 

 

딸기는 꼭지따고 키위는 껍질벗기구요

키위가 약간 싸이즈가 있어서 겉부분을 좀 많이 깍아주었어요

귤도 껍질벗겨 준비해요

 

 

 

 

 

식빵은 가장자리는 잘라버리고

밀대로 쭉쭉 밀어줍니다

 

한가지팁!~~

밀대는 랩을 여러겹으로 말아두었다가 사용한부분은 잘라서 버리고

안에 말려진 랩을 나중에 사용하실때 쓰심 편해요

 

 

 

 

밀대로 잘 말아둔 식빵에 생크림을 적당하게 바르고

생크림이 맛을 내어주기도 하지만

과일과 빵의 접착제 역활을 해주어요

가운데 딸기를 넣어주어 돌돌 말아주구요

 

 

 

 

키위도 마찬가지로 ~~

 

 

 

 

귤은 작은싸이즈지만 그래도 식빵에 말기는 좀 커서 반만 넣어주어 말아주었어요

 

 

 

 

랩에 말아두었다가 잠시 모양을 고정시키구요

 

 

 

 

꼬지에 꽃기 좋은 싸이즈로 잘라 준비해요

 

 

 

 

 

순서대로 딸기 귤 키위순으로 꽂아주면 완성~~

 

 

 

 

 

집에 있는 과일로 간단하게 만들어도

아이들에게는  맛있는 간식이 되네요~~

 

 

 

 

 

 

 

 

 

 

 

새해 첫주 월요일 활기찬 하루 열어가세요^&^~~

 

여러분의 사랑공감버튼추천은  맛깔나고 행복한 요리로 거듭납니다 ~~

출처 : 짠순이의 향기나는 밥상요리
글쓴이 : 언덕마루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