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재활용 플라스틱 통으로 만든 문구용품 수납 보드 본문

Diy▣

[스크랩] 재활용 플라스틱 통으로 만든 문구용품 수납 보드

쏠맘 2014. 7. 25. 23:17

 

 

 

 

 

재활용 플라스틱 통으로 만든 문구용품 수납 보드

 

​책상위

어지럽게 널려있는 문구용품들.

섬유유연재통과 막걸리통을 이용해

문구용품등을 깔끔히 정리할 수 있는

책상위 수납 보드를 만들었답니다.

 

 

 

 

 

 

 

 

헤헤헤

이뿌죠?

 

그레이로 칠해놓은 벽면에

아주 잘 어울리는 모습의 수납보드에요.

 

위 작은 수납통과

아래 계란처럼 동글동글한 모양의 통이

바로 재활용 플라스틱 통이랍니다^^

 

 

 

 

 

 

 

비오던 날

남표니와 마신 막걸리통.

 

라벨을 벗기니 하이얀 통이 나오길래

수납보드 만들면 좋겠다.....싶었어요.

 

 

 

 

 

 

 

 

플라스틱 막걸리통의 지름과 높이 사이즈를 재고

 

작업실 창문에 붙이고 남은 스크랩우드 자투리에요.

 

스크랩 우드에 사이즈를 표시해 주세요.

 

 

 

 

 

 

 

 

표시해 놓은 사이즈를

 

톱을 이용해 길을 내어 주었어요.

 

막걸이통 아래부분이 볼록해서

스크랩 우드 아래부분도 동그랗게 잘라주었어요.

 

막걸리 통이 쏘옥 들어가죠?

 

 

 

 

 

 

 

뒤 부분을 잘라내고

 

손타카(건타카)를 이용해

막걸리통을 고정해 주었어요.

 

 

 

 

 

 

 

 

하얀 막걸리통이 고정 된 스크랩 우드를 뒤집어

 

자리를 잡아주세요.

 

 

 

 

 

 

 

 

자투리 스크랩우드에 목공본드를 바르고

타카를 이용해

 

다섯개가 이어지도록 고정해 주었답니다.

 

 

 

 

 

 

 

이번엔 고농축 섬유유연제통이에요.

 

다 쓰고 남은 동그란 통이

버리기 아까웠는데

 

수납보드 만들기에 아주 딱 좋더라구요^^

 

위 부분을 잘라내 주시구요

(손 조심조심하세요^^)

 

절단면을 사포로 매끄럽게 다듬어주세요.

 

 

 

 

 

 

젯소를 1회 바르고 건조후

 

더클래시 아토프리 화이트크림을 3회 칠해주었답니다.

 

깔끔하게 칠해졌죠?

 

 

 

 

 

 

 

그레이 시트지에 젠틀맨 콧수염 모양을 그려주고

 

오려서 섬유유연제 통에 붙여주었어요.

 

 

 

 

 

 

고정된 막걸리통에는 레터링 스티커를 이용해

 

YES~~!!!!!

 

매사에 예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아래에 주물 수건걸이를

피스를 이용해 고정해 주었답니다.

 

 

 

 

 

 

 

 

 

막걸리통 수납 옆 부분이 조금 허전해서

 

철지를 이용해 집 모양을 잘라

 

양면 테잎을 이용해 붙여주었어요.

 

철지는 분필로 메모도 가능하고

자석으로 메모지 고정이 가능하답니다^^

 

 

 

 

 

 

 

벽면에 구멍을 내고

 

재활용으로 만든 수납보드를 고정해 주었어요.

 

 

 

 

 

 

 

 

 

문구용품들을 정리해 주었답니다^^

 

 

 

 

 

 

 

 

 

문고리닷컴에서 저렴하게 들인

 

빈티지스텐드도 올려 밝혀주니

 

그럴싸 하죠?

ㅎㅎㅎㅎㅎㅎㅎ

 

 

 

 

 

 

 

 

 

그레이색상으로 칠한 벽면에

 

수납보드를 걸어주니 참 잘어울리는듯 해요.

 

 

 

 

 

 

 

 

 

창문의 스크랩우드와

 

수납보드 스크랩우드.

 

 

 

 

 

 

 

 

 

 

막걸리통은 자잘한 필기용품들을 수납하기 좋구요

 

 

 

 

 

 

 

 

 

 

섬유유연제통을 큼지막한 문구용품들 수납하기

 

아주 좋답니다^^

 

 

 

 

 

 

 

 

 

 

철지에는 메모지등을

자석을 이용해 고정하고

 

스케쥴이나 꼭 해야할일등을 적어놓기 좋아요^^

 

 

 

 

 

 

 

 

 

 

 

 

얼핏 보면 ㅋ~~~

 

북유럽 스타일 홈오피스 공간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걸리통과 섬유유연제통같지 않죠?

 

 

 

 

 

 

 

 

 

 

 

주물 수건걸이는

오른쪽이 고정되있지 않아서

 

수납통을 빼서 쓸수 있어요^^

 

 

 

 

 

 

 

 

 

 

지금 쓰고있는 섬유유연제통도 다 쓰면

 

하나더 만들어서 걸어줘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

 

 

 

 

 

 

 

 

 

 

요런 스타일의 수납보드 보신적 있죠?

 

돈주고 구입하긴 아깝다.....

하시는 분들.

 

재활용통을 이용해

내 방에 꼭 어울리는 스타일의 수납보드를 만들어 보세요^^

 

 

제품정보

 

스크랩우드

 

욕실수건걸이

 

더클래시 아토프리

 

스텐드

 

 

 

 

 

 

출처 : 유독`s 리폼,diy,셀프인테리어
글쓴이 : 유독이야기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