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의 주어진 하나님의 약속은? 본문

Wonderful choic2◈

◎●하나님의교회(안증회)●◎의 주어진 하나님의 약속은?

쏠맘 2013. 3. 30. 01:26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하나님의 말씀만을 지키는 성도들이 함께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전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유월절 진리에 영생의 축복을 담아 두셨습니다.

그러므로 잊혀진 유월절이라고 해서 지키지 않아도 되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교회(안증회)처럼 유월절은 우리 죄인이 지켜야할 귀한 진리입니다.

 

 

 

 

 

 

약속이란 다른 사람과 앞으로의 일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미리 정하여 둔다는 의미입니다.

사람 사이의 약속은 뜻하지 않은 사정으로 인해 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약속의 조건에 미치지 못하면 한편에서 가차 없이 파기해버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약속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민 23:19 하나님은 인생이 아니시니 식언치 않으시고 인자가 아니시니 후회가 없으시도다 어찌 그 말씀하신 바를 행치 않으시며 하신 말씀을 실행치 않으시랴

 

하나님의 약속은 더디다는 생각이 들 때라도 다 이유가 있습니다.

약속한 상대가 준비가 안되어 낭패를 보는 일이 없도록 기다려 주시는 것입니다.

무한정은 아닙니다. 더 이상 지체할 수 없이 약속을 이루어야 할 때가 언젠가는 이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약속이 있습니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한 생명의 약속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 방법은 하나님의 살과 피의 희생으로 우리에게 하나님의 생명을 불어 넣어 주셨습니다.

그 절기가 바로 유월절 절기 입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남겨주신 유언의 말씀을 유월절 절기 속에 담아두셨습니다.(마 26:17)

 

보잘 것 없는 죄인 위해 희생으로 사랑으로 남겨주신 약속인 영생의 약속을 주신 만큼 우리는 행하는 믿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목이마르면 물앞에 간다고 해서 목마름이 가시지 않는 것처럼 물은 먹는 행함이 필요하지 않습니까?

마찬가지 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을 우리는 그대로 알고만 있을 것이 아니라 지키는 믿음, 행하는 믿음이 필요합니다.

그 행함이 이루어 질 때 하나님께서는 영원한 하늘 유업을 우리에게 약속으로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약속을 받을 만한 자격을 갖추었는지, 하나님의 뜻을 헤아리지 못해 지쳐버린 것은 아닌지, 온전한 믿음으로 약속을 바라보고 있는지 돌아보아야겠습니다.

 

 

그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인내로 행하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을 그대로 믿고 행하는 전세계 유일한 교회입니다.

많은 교회에서는 하나님을 믿는다 하지만 하나님의 약속을 믿지 못하고 지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의 약속을 유월절 진리로써 지키시고 천국 유업을 받는 우리들이 되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