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하나님의교회의 유월절 - 살과피는 성찬식과 무관? 본문

Wonderful choic2◈

하나님의교회의 유월절 - 살과피는 성찬식과 무관?

쏠맘 2013. 3. 21. 01:29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 진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유월절 진리는 하나님의 권능이 나타났던 절기 중 하나입니다.

예수님께서 유언으로 남기고 가신 유월절~! 꼭지켜야 하겠습니다.

 

 

 

 

유월절 진리를 지키지 않는 자들은 '예수님이 살과 피를 먹으면 영생(요 6:53~54)', '예수님을 믿으면 영생(요 6:47)'이니 예수님을 믿는 것이 곧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와 무관하다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보자.

 

# 성경에서는 무엇을 믿음으로 영생을 얻는다고 하였는가?

믿음으로 영생에 이른다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사실이다. 그렇다면 무엇을 믿어야 영생을 얻게 되는가?

 

요 6:47~48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예수님이 생명의 떡이라는 사실을 믿는 자가 영새을 얻는다. 다시 말해 예수님께서 생명의 떡임을 믿고 그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라는 말씀이지 믿는 것자체가 사롸 피를 먹고 마신다는 뜻이 아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기 위해 유월저을 지켜야 한다.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살과 피'와 영생을 얻게 하는 '살과 피'가 다른가?

유워럴 떡과 포도주는 '죄사함'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이다.

 

마 26:26~28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으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그런데 '죄 사함'을 얻는다는 것이 무슨 뜻인가? 성겨에서 죄의 값은 사망(롬 6:23)이므로 죄가 없어지면 사망도 따라서 없어지게 된다. 즉 영생을 얻게 되는 것이다.

결국 유월절 떡과 포도주는 '영생'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인 것이다. 그러므로 요한복음 6장에서 '영생'을얻게 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는 분명히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리킨다.

 

# 예수님은 멜기세덱과 같은 대제사장

이 문제는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 정확히 알 때 올바른 답을 얻을 수 있다. 성경은 예수님을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오신 대제사장이라고 증거한다(히 5:8~10). 멜기세덱은 무엇으로 축복하는 제사장인지 아는가?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준다(창 14:18).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멜기세덱의 실체로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죄 사함 곧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신 것이다(마 26:17~28). 따라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가 영생과 관계없다는 주장은 예수님꼐서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대제사장이 아니라는 말과 동일한 것이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라는 주장은 거짓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