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황당한 주장에 따른 하나님의교회(안증회)의 자세는?? 본문

Wonderful choic2◈

황당한 주장에 따른 하나님의교회(안증회)의 자세는??

쏠맘 2013. 12. 9. 23:25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다른교회와 다른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중 오늘은 여성도들이 쓰는 수건문제를 들어봅시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는 나이가 적든, 많든 상관없이 여자라 한다면 모두 예배드릴 때 수건을 쓰고 예배를 드립니다.

그러나 많은 교회에선 수건규례가 없거나 있어도 쓰는 사람도 있고 쓰지 않는 사람도 있지요.

 

이렇게 수건규례를 온전히 지키지 않는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쓰는 수건규례를 가리켜

고린도전서에 한 군데에만 수건규례가 기록되어 있는 것과

유대인 여자들이 예배드릴 때 수건 쓰는 규례가 없다는 것이 헬라인들의 풍습임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수건규례는 헬라인들의 풍습이었기 때문에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이런 황당한 주장에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는 어떻게 하나님의 말씀으로 대처하고 있을까요?

 

 

 

 

* 바울이 복음이 아닌 헬라인의 풍습을 전한 사도입니까?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갈1:7)고 하였던 바울이 어떻게 그리스도의 가르침이 아닌 헬라인의 풍습을 지키라고 할 수 있단말입니까?

 

* 헬라인의 풍습을 지키게 하기 위해 하나님의 섭리까지 근거로 제시했겠습니까?

복음이 아니라 헬라인의 풍습에 불과한 것을 지키게 하기 위해 그토록 많은 내용을 설명하였겠습니까?

또한 하나님께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그들에게 주신 본성까지 들어 겨우 헬라인의 풍습이 옳음을 증명했다는 것입니까?

 

* 수건규례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입니다.

무엇보다도 수건규례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입니다(고전 11:1~6).

그렇기 때문에 헬라의 여인들에게 수건 쓰는 규례가 있었든 없었든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수건규례 반대자들은 유대인들에게 여자들의 수건규례 풍습이 없기 때문에 헬라의 풍습이 분명하다고 하였지만 이는 억지 논리입니다. 유대교에 있건 없건, 또 헬라의 풍습에 있건 없건 신약성경에 기록된 '수건규례'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이기 때문입니다.

 

* 수건규례는 모든 교회의 규례

바울은 고전 11장에서 여자들의 수건규례가 '고린도교회'뿐만 아니라 '모든 교회'의 규례라고 선언하였습니다.

수건규례는 고린도 교회에만 국한된 규례가 아니라 세계 모든 지역의 하나님의교회에서 키지는 규례였던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린도전서에만 기록되어 있다는 이유로 무조건 고린도 지방 즉 헬라인의 풍습이라고 주장하는 저들의 주장은 터무니없는 것입니다.

 

고전 11:6 (수건을 쓰지 않으려고)변론하려는 태도를 가진 자가 있을지라도 우리에게나 하나님의 모든 교회에는 이런 규례가 없느니라

 

현대어성경  여자는 교회에서 공중 앞에 예언하거나 기도할 때 반드시 머리를 가리십시오. 이것은 모든 교회의 일치된 의견입니다.

 

현대인의성경  비록 어떤 사람이 이 일에 대하여 문제를 삼는다 하여도 우리에게와 하나님의 교회에는 여자가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고 기도하거나 말씀을 전하는 그런 관습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수건규례는 헬라의 풍습일 뿐이다라는 주장은 그리스도의 계명을 거스르게 하는 주장으로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하는 수건규례가 바로 하나님의 규례에 따라 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도 의심이 가신다면 하나님의교회(안증회)의 말씀을 성경을 통해 더 알아보시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