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안상홍님을 전하는 신흥종교 하나님의교회 본문

Wonderful choic2◈

안상홍님을 전하는 신흥종교 하나님의교회

쏠맘 2016. 5. 13. 00:09



성경에 그리스도께서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오신다고 기록되어 있고(히 9:28), 모든 예언을 통해 성경 66권이 그리스도의 재림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이미 교권을 장악하고 있는 종교 지도자들은 결단코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초림 때나 재림 때의 상황을 미리 아시기에 그들이 천국 문을 닫고 자신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들도 들어가지 못하게 막음으로써 사람들로 하여금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한다는 말씀을 하신 것입니다.

이런 양상이 계속 진행되니 복음이 전해지는 곳곳마다 기성 종교인들과 충돌이 벌어집니다.


2천년 전 '예수님이 하나님이다'라고 전파되었던 진리의 복음은 그 시대로 볼 때는 새롭게 등장한 신흥 종교이며 유대인들로선 처음 들어본 진리의 내용입니다.

한 번도 들어보지 못했던 진리이기에 그들 사이에 크게 논란을 일으킨 만한 소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종교 지도자들의 부패하고 타락한 상태를 혐오하던 당시의 민중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은 영적기갈을 해소하는 단비요 생명수였습니다.

그리하여 사도들이 복음을 전하며 가는 곳곳마다 믿는 사람이 하루에 3천 명도 되고 5천 명도 되었습니다.


하루에 오천 명씩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원자로 영접하는 엄청난 역사가 일어나니 종교 지도자들이 놀랄 일이 아니겠습니까?

타락해 있었던 종교 지도자들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올바르게 믿든지 아니 믿든지는 둘째 문제였고 무엇보다도 자신들의 위상과 권위가 허물어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두려웠던 것입니다.

그래서 성도들을 잡아서 위협도 하고, 협박도 하고, 옥에 가두기도 하고, 채찍으로 때려보기도 하는 등 온갖 수단을 다 써보았지만 그 수는 점점 더해만 갔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고있는 지금,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그들이 보기에 신흥종교이자 이단으로 비칠 수 밖에 없습니다.

기독교가 점점 세계적으로 쇠퇴되고 부패되고 있는 이때,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올바르게 믿고 성경대로 하고하 하는 이들에게는 한줄기 희망의 빛 되어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하루에 수천명 씩 회개하는 역사로 기독교인 들에게 있어서는 눈엣 가시와도 같은 존재이기에 수많은 루머와, 거짓으로 꾸며낸 이야기로 음해하지만 그 수는 지금도 계속해서 더해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참 하나님이신 안상홍님이 계십니다.

안상홍님을 만나는 기쁨을 만끽하러 하나님의교회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