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블랙시트지 한장으로 초간단 북유럽액자 만들기! 본문

Diy▣

[스크랩] 블랙시트지 한장으로 초간단 북유럽액자 만들기!

쏠맘 2015. 9. 4. 01:59

 

 

 

블랙시트지 한장으로 초간단 북유럽액자 만들기!



 

요즘 블랙컬러가 대세를 이루면서

블랙시트지 한장만 가지고 있으면 두루두루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아주 많답니다.



 

오늘은 블랙 시트지 한장으로

만드는 방법도 초간단!!


하지만 북유럽 느낌은 물씬 풍기는 북유럽액자만들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집에 가지고 있던 블랙 시트지와 원목 액자를 이용할건데요,


원목액자가 없다면

블랙시트지를 이용해서 액자의 틀을 감싸주어도

멋진 액자가 탄생할거랍니다^^


 

암튼~~


저는 집에 있는 재료들을 활용해서

재료비 0원 이었다눈요^^


 



 


[블랙 시트지 한장으로 초간단 북유럽액자 만들기]

 

 

액자의 뒤판을 활용해서

크기에 맞게 시트지를 재단해 줍니다.

 

 

 

 

 

 

 

 

 

시트지를 액자의 뒤판에 기포없이 매끈하게 붙여주었어요.


오버되는 부분들은 칼로 깔끔하게 잘라 정리해 주었고요.


 

 

 

 

 

 

 

가장 무늬내기 쉬운 스타일인 크로스 디자인을

만들어 주기로 했답니다.


가운데 부분을 중심으로 크로스 모양을 그려준 후

원하는 폭으로 그려 보세요~


가로, 세로의 길이는 같아야 하고

너무 얇은 것보다는 통통한 스타일의 크로스가 예쁜 것 같아요.


저는 음각으로

블랙시트지를 잘라내어 모양을 만들어 줄 것인데요,

뒤판을 이용하지 않을 생각이시라면..


화이트 컬러의 시트지를 준비해서 크로스 모양으로 잘라

양각으로 붙여주셔도 좋고요.

 

 

 

 

 

 

 

 

 

정해진 크로스 모양을 칼로 잘라 내었어요.


그러자 뒤판의 원목 느낌이 그대로 표현되었답니다.


 

 

 

 

 

 

 

사실.. 처음부터 뒤판의 저 자연스러운 무늬를 살려주고 싶었거든요^^


 

그나저나...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ㅎㅎㅎ


 

블랙시트지 한장으로 초간단 북유럽액자 만들기 완성^^



 

 

 

 

 

배경이 화이트인 것도 예쁘지만

원목과 블랙 컬러는 워낙 잘 어울리거든요~



 

원목의 자연스러운 상처도 너무 멋진 것 같고요.


 

 

 

 

 

 


 

어떤 컬러의 액자를 데코하느냐에 따라

거실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는 것 같답니다.


컬러풀한 액자를 데코하면 생동감이 느껴지는 거실이 되었다가


차분한 블랙 컬러의 북유럽액자를 매치하니

모던하면서도 센스있어 보여요^^



 

 

 

 

 

 

아참,


아까 크로스로 잘라낸 블랙 시트지는

화이트 트렁크에 포인트로 똭!!!


 

작업 후 버릴게 없어요~~!!

ㅎㅎㅎ



 

 

 

 

 

 

 

 

블랙컬러가 주는 매력이란...!!!

 

 

 

 

 

 

 

 

 

혹시나 제가 만든 북유럽 액자 속의 크로스 두께가 궁금하실까봐...

 

4cm 폭으로 만든 크로스 디자인이에요^^

ㅎㅎㅎ

 

 

 

 

 

 

 

 

비슷한 계열의 블랙컬러 소품들이 몇가지 있다면

함께 나란히 놓아주어도

너무 멋지답니다.

 

 

 

 

 

 

 

초간단으로 만들었지만

액자 하나가 추가되니 분위기가 확~~달라지는 거있죠^^


 

완전 만족스러운 액자에요^^


 

 

 

 

 

 

 

거실 분위기가 조금 달라졌죠?


거실 테이블로 사용하던 아이를 거실장과 나란히 매치해 보았답니다^^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는 작은 소품들은

저처럼 직접 만들어 보는 것도 의미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블랙 시트지 한장으로 만들어 보는

초간단 북유럽액자 만들기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블랙 시트지 구입하러 가신다고요??!!!

ㅎㅎㅎㅎㅎ




 


%EB%A7%9D%EC%B9%98이상 하마미의 블랙시트지 한장으로 초간단 북유럽액자 만들기였답니다!!


 

 

 

출처 : Hamami`s Lovely House
글쓴이 : 하마미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