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천국의 기준은? 해답! 하나님의교회 본문

Wonderful choic2◈

천국의 기준은? 해답! 하나님의교회

쏠맘 2014. 11. 12. 01:41

 

 

 

한 남자가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을 여행하고 있었다.

어느 날 해변을 걷던 그가 갑자기 가이드 원주민에게 시합을 제안했다.

"우리 일주일 뒤 여기서 저쪽 나무까지 달리기 시합을 해봐요. 그 동안 각자의 방식으로 연습하고요."

시합 날, 출발신호가 울리자 남성은 재빨리 앞으로 뛰어 나갔다.

그리고는 일그러진 표정으로 이를 악물고 땀을 뻘뻘 흘리며 결승선을 통과했다.

뒤를 돌아본 그의 얼굴에 승리의 미소가 흘렀다.

원주민은 이제 겨우 중간지점을 통과하고 있었기때문이다.

그런데 원주민은 빨리 달리기는 커녕

파도에 둥실둥실 떠내려가듯, 사뿐사뿐 춤추듯, 크고 느린 보폭으로 얼굴 가득 웃음을 머금고 달리고 있었다.

이윽고 결승선을 통과한 원주민이 껑충껑충 뛰며 환호성을 질렀다.

그걸 본 남자가 어처구니가 없다는 표정으로 물었다.

"내가 이겼는데 당신은 뭐가 그리 좋습니까?"

그러자 원주민이 순박한 표정으로 되물었다.

"내가 이긴 것 아닌가요? 당신보다 훨씬 아름답게 달렸잖아요."

늘 앞서고 빠른 것만이 승부의 기준은 아닙니다.

<좋은 생각> 중에서...

 

 

이렇게 어떤 시각으로 보느냐에 따라 기준은 달라집니다.

마찬가지로 천국에 들어가는 기준은 무엇일까요?

우리의 기준이 아닌 하나님의 기준에 적합할 때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사 55:8~9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하나님의교회는 이 성경의 말씀에 입각하여 사람의 생각으로 만들어 놓은 것을 따르는 것이 아닌 성경의 말씀만 따르며 아무리 옆에서 훼방과 멸시를 한다 할지라도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말씀대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그 답이 있습니다.

천국가는 길을 말입니다.

 

천국가는 길, 하나님의교회에서 찾고 하나님 품으로 함께 돌아갑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