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광장시장의 마약김밥-마약은 안들었어용^^ 본문

맛있는 요리★

[스크랩] 광장시장의 마약김밥-마약은 안들었어용^^

쏠맘 2014. 5. 15. 00:48

 

 

 

오늘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은 참...날씨가 너무 좋아도 그냥 죄스런 기분입니다

무슨 양파도 아닌것이 까도까도 또 나오는 ㅜㅜ

대체 얼마나 어느정도까지 비리가 있는건지...

그 더러운 비리속에 아깝게 세상을 달리한 이들에게 그저 미안할뿐이고 죄스러울뿐이네요

이틀전에는 여우가 사는 지역에 설치된 임시분향소에 다녀왔습니다

영상으로 부모님들이 울부짖는 모습과 뒤늦게 발견된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등을 보는데

그냥 한없이 눈물만 흐르더이다

다시는 ...다시는 이런일이 되풀이 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죄를 물어야할텐데

또 흐지부지 되어 이들의 죽음이 헛되이 될까 그것이 더 두렵습니다

눈 감지말고 귀 막지말고 입 다물지 말고 다 함께 지켜보자구요...

 

 

여우는 광장시장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요
근데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마약김밥은 압니다
워낙 유명해서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이웃님들 포스팅에서도 많이 봐 와서리...

 

 

속에 내용물이랑은 달랑 단무지랑 당근 그리고 어떤이는 시금치를 또 어떤이는 부추를 넣어서
꼬마김밥처럼 또르르 말아놓았는데 그 맛이 한번 먹으면 도저히 멈출수가 없다는 ㅎㅎ

 

 

또 어떤이는 그 비밀이 겨자소스로 만들어진 마약소스에 있다고도 하더라구요

 

 

암튼 여우는 당근 단무지 부추를 넣은 마약김밥과 똑 쏘는 겨자소스인 마약소스를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꼬시한 참기름과 통깨를 뿌렸더니 그 맛이 더 업되네요
재료:김10장(반으로 자름),당근,단무지,부추,소금,참기름,통깨,겨자 간장,식초약간

 

 

당근이랑 단무지는 사용하고 남은 걸 이용했어요
부추는 옥상텃밭에서 잘라왔네요
이 부추가 겨울내내 응크리고 있다가 봄이되면 신기하게도 또 자라는~~~
올봄에 벌써 두번째 수확을 했답니다

 

 

당근은 채썰어 소금약간 넣고 볶아주고
단무지는 곱게 채썰어주고 부추는 데친후 참기름 집간장 넣고 조물조물 무쳐주어요

 

 

 

 

김밥재료 준비하기 참 쉽죠잉~~~

 

 

김에 밥한술 올리고 당근 단무지 부추올리고 또르르 말아줍니다
김밥에 참기름 바르고 통깨 솔솔 뿌리면 끄읕!!!

 

 

 

겨자로 마약소스 만들어 곁들여 냈어요
밥에도 참기름이랑 소금간 살짝 하셔야 되어요
속재료가 적게 들어가니 싱거울지도 ㅎㅎㅎ

 

 

윤기 자르르~~
광장시장에서 마약김밥을 직접 맛보지는 못했지만 어렴풋이 상상이 되네요

 

 

 

 

 

 

 

 

마약소스에 콕 찍어 먹는 마약김밥
어린이날에 만들어 소풍가도 좋을듯 합니다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출처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글쓴이 : 귀여우니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