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나의 사랑.. 어머니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의 천국] 본문

Wonderful choic2◈

나의 사랑.. 어머니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의 천국]

쏠맘 2014. 4. 9. 23:50

어머니란 말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 1위라지요..

어머니란 말 속에 많은 것들이 내포되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출처 : 엘로히스트>

 

어머니는 내 마음속에 새겨있듯 나의 영혼의 어머니..

어머니하나님께서 내 마음에 깊이 새겨져 있습니다....

나의 기쁨, 나의 사랑..어머니...

 

아직도 날 낳으시고 기르신 어머니하나님의 음성이 들리지 않나요??

하나님의교회에서 그 기쁜 소식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