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사는 법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본문

Wonderful choic2◈

사는 법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쏠맘 2013. 10. 7. 11:51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령과 신부되시는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되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의 부모님이심을 성경을 통해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성경에서 기록된 하나님을 믿는 자만이 구원을 이룰 수 이기에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시고 하나님의 품으로 나아오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면 구원을 얻지만 불순종하면 죽음과 멸망이 따르게 됩니다.

이미 에덴동산에서 증거되어 있습니다.

 

 

창 2:17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먹으면 죽는다고 경고하셨지만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선악과를 따 먹은 결과 죽게되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 자체가 죽게 한 것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한 죄 때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선악과로 인해 죽었다면 930세까지 살 수 있었겠습니까?

 

그로 인해 많은 인류는 죄의 권세아래 놓여 죽음을 피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우리를 위해 이땅에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오셨습니다(요 3:16).

 

 

그런데 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셨을까요?

그 이유는 그렇게 해야만 우리들이 구원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십자가의 고난 받으시며, 피조물 들에게 멸시를 받으시며, 영광도 뒤로한 채 힘든 길을 마다하지 않으신 것입니다.

그런 하나님의 은혜를 모른체 오히려 비웃고 조롱하여 구원의 기회를 놓쳐 버렸습니다.

 

요 16:7~9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니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분명 육체를 입고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믿지 못하는 것이 죄라 하셨습니다.

그래서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면 구원을 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왜 하나님께서는 육체로 오셔야만 했을까요?

 

그 이유는 우리들이 지은 죄는 사망이라는 값을 지불하기 전까지는 결코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롬 6:23)

사망이라는 대가를 지불해야 하는데, 사망하고 나면 우리는 존재하지도 않는데 구원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그래서 사망이 없으신 하나님께서 친히 사망의 몸으로 오셔서 그 값을 지불해야만 하기 때문에 사람으로 오신 것입니다.(요 1:29)

유월절 양으로 대신 희생되심으로 죄 값을 지불 하셨습니다.

 

 우리에게 있어 유월절 새언약은 사는법이 되어 사망의 길 속에 있던 우리를 영생의 길로 나아가게 하여 주신 것입니다.

그런데 그 사는 법이 AD.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사라지게 됨으로 우리도 역시 다시 사망의 길을 걸어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영원히 살 수 없는 우리를 위해 다시금 사는 법을 가지고 이땅에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이시대에는 한분이 아닌 성령과 신부되신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바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우리에게 다시 사는 법을 알려주시고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알려주시고

우리의 사망의 값을 지불하신 채 하늘로 올리워 가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사는법을 통해서만 살 수 있으며,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자만이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에서 증거되어 있는 여러 증거를 통해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성령 하나님이심을,

어머니하나님께서 신부로써 오신 우리의 어머니이심을 깨닫고 사는 길로 나아오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