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하늘 독립을 향한 하나님의교회의 외침☜ 본문

Wonderful choic2◈

☞하늘 독립을 향한 하나님의교회의 외침☜

쏠맘 2013. 3. 11. 01:18

하나님의교회는 하늘 독립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하기 위해 한국에서 부터 전 세계까지 이르는 독립운동을 진행합니다.

모두 하나님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모두 이 독립운동에 참여하여 우리 본향 하늘나라에 돌아갑시다.

 

 

 

 

 

"대한 독립 만세! 대한 독립 만세!"

 

토요일 아침, 학생들이 하나둘 운동장으로 모여들었다. 교장의 만류를 뒤로하고 교문밖으로 뛰쳐나가는 그들의 손에는 전날 밤 미리 만들어놓은 태극기가 들려 있었다.

 

3·1운동은 일본의 강제적인 식민지 정책으로부터 독립을 되찾기 위해 일으킨 한민족의 저항운동이다.

국내외 역사학자들은 3·1운동을 가리켜 '단순한 민중 시위를 뛰어넘어 세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사건'이라 평한다.

 비폭력 평화적 저항운동의 시초 격인 동시에 열대여섯 살의 학생부터 칠순 노인까지 국민 전체가 참여한, 세계사에서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민족운동이었다는 것이다.

19세기 후반의 국제사회는 이웃 나라를 무력으로 정벌하려는 '제국주의'의 팽창으로 전쟁의 소용돌이에 빠져들고 있었다.

이때 아시아 최초로 근대화를 이룬 일본은 조선을 발판 삼아 아시아 전체를 식민지화하려는 야욕으로 조선에 개항을 요구한다.

 1875년 운요호 사건을 시작으로 조선 내정에 간섭하고 명성황후를 시해하는 등 폭력과 불법을 일삼던 일본은 1910년 일방적으로 한일합병조약을 맺어 국권을 완전히 빼앗고야 만다.

일본의 만행으로 곳곳에서 선각자들이 의병을 일으켜 투쟁했지만 결과는 처참했다.

 

일본의 무단통치가 시작된 지 10여 년, 광복의 희망이 점점 사그라들고 있을 때 미국의 윌슨 대통령이 '민족자결주의(각 민족은 정치적 운명을 스스로 결정할 권리가 있으며 다른 민족의 간섭을 받을 수 없다는 주장)'를 주창한 것이다. 이를 독립의 명분으로 내세운 민족 지도자들은 일제의 부당함을 만국에 호소하기 위해 국민 전체의 힘을 모았다.

민족 대표들은 죽음을 무릅쓰고 독립선언서를 작성하고 학생들은 손수 태극기를 만들었다.

운명의 3월 1일, 독립을 염원해온 모든 이들이 거리로 뛰쳐나왔다.

오후 2시경, 탑골공원에서 한 학생이 독립선언서를 낭독하자 공원을 가득 메운 인파는 일제히 태극기를 흔들며 서울을 비롯해 전국으로 빠르게 확산되었다.

시위 중에 부모를 여의고 감옥에 붙잡혀가 숨이 끊어지기까지 만세를 외친 학생 유관순을 비롯해 해외까지 닿은 만세외침.

이로인해 일제의 침략에 침묵하던 세계가 아시아 대륙의 작은 식민지, 조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시작했다.

조선에 체류중이던 미국 언론인 앨버트 테일러는 동생 빌을 통해 3·1운동 소식을 세계에 알렸다.

그밖에 선교 목적으로 조선에 머물고 있던 외국인들이 사진과 글을 통해 줄지어 일제의 잔학한 탄압을 세계에 고발했다.

그로인해 조선총독부는 표면적으로나마 무단통치를 문화 통치로 전환할 수 밖에 없었다.

3·1운동 후 곧바로 독립이 찾아온 것은 아니었다. 한국이 해방을 맞은 것은 그로부터 26년이 지나서였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방방곡곡에서 울려퍼진 전 국민의 하나 된 함성이 긴 세월 독립운동을 해나가는 데 원동력이 되었다는 사실이다.

긴 세월 동안 조선인들의 독립 투쟁은 세계인들의 머릿속에 각인돠어 2차 세계대전 전후 처리 문제를 사전 협의하기 위해 세계 지도자들이 모인 카이로 회담에서 유일하게 '한국의 독립을 보장한다'는 특별 조항이 삽입된 것이다. 국민 전체의 연합으로 이뤄낸 쾌거였다.

 

요 8:32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2천년 전 예수그리스도는 죄의 사슬에 매여 있던 인류들에게 잃어버린 천국을 되찾아 주시기 위해 새 언약을 선포하였다.

그러나 새 언약은 얼마 못가 역사 속으로 사라져버렸고, 오랜 세월 세계는 진리의 빛을 잃은 채 죄와 사망의 사슬에 억압되어 왔다.

이 새언약은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등장하신 엘로힘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회복해 주셨다.

우리는 새 언약으로 거듭난 진리의 선각자들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이뤄야 할 사명은 무엇일까?

 

딤후 4:1~2 하나님 앞과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실 그리스도 예수 앞에서 그의 나타나실 것과 그의 나라를 두고 엄히 명하노니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지금 영적 독립운동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진행되어 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시작된 독립운동이 전세계로 퍼져 알게 된 것처럼 새 언약 진리의 회복을 위해 동방땅끝나라 한국에서부터 전 세계에 이르기까지 새 언약 유월절을 알리고 전파하여 현재 150여 개국에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하나님의교회를 통해 전파되고 있는 지금.

우리는 전 세계에 있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진행하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하여 하나님의 뜻을 따라 전파하여 하늘 천국에 돌아가는 축복을 받아야만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