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장맛비와 같은 회개눈물◇◆ 본문

Wonderful choic2◈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장맛비와 같은 회개눈물◇◆

쏠맘 2013. 7. 26. 01:31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엘로히스트들입니다.

엘로힘 하나님을 따르는 성도들은 모두 하나님의교회로 모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참 하나님을 영접하는 모두가 되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장맛비와 같은 회개눈물

 

장맛비

 

 

며칠 내내

장맛비가 내린다.

 

예수님을 세 번 부인한

베드로의 회개인 양

끝없이 눈물이 되어 떨어진다.

 

이 빗속에

나의 묵은 게으름도,

잡초처럼 웃자란 높은 마음도

모두 다 씻어내고 싶다.

 

장마가 지나가면

눈부신 여름 햇살이 비취듯

베드로처럼

나도 고백하고 싶다.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을 주께서 아시나이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장맛비와 같은 회개눈물

 

 

우리들의 지은 죄는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아 아버지, 어머니께 비수를 꽂은 불효자였습니다.

그런 우리들을 살리시려 고통도 마다않으시고 우리를 위해 이땅까지 더러운 세상속에 자녀찾으려 오셨습니다.

베드로가 하나님을 부인했던 것 처럼 우리도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를 우리의 부모님으로 시인하지 않고 있진 않으신가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또다시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의 마음에 아물지 않은 상처가 되지 않기위해

참 하나님이심을, 참 부모님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처럼 내 생각은 절대적으로 버리고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 기쁨을 드리는 자녀가 되야겠습니다.

이제는 말하겠습니다.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을 주께서 아시나이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장맛비와 같은 회개눈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