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거짓선지자를 삼가라 - 안상홍님(성령과신부)의 당부말씀 본문

Wonderful choic2◈

거짓선지자를 삼가라 - 안상홍님(성령과신부)의 당부말씀

쏠맘 2013. 5. 23. 01:21

거짓선지자와 참 선지자가 있습니다.

구별하는 방법은 외모상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 구별 방법은 오직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말씀 속에 있습니다.

자칫 거짓선지자에 속으면 그 결과는 암담한 결과 뿐입니다.

참선지자를 따라야 하는 우리들. 과연 지금 나는 참선지를 따르고 있는지 아니면 거짓선지자를 따르고 있지는 않는지 따져봐야 합니다.

그 방법을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정답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거짓'이란 말은 '가짜'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거짓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보내시지 않은 가짜 선지자 입니다.

가짜에게는 가짜라는 표시가 있기 마련입니다.

거짓선지자는 하나님의 참 진리를 삻어하고 하나님의 진리를 모릅니다.

마치 예수님을 미워한 당시 종교 지도자들처럼 허울은 갖추어도 속에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습니다.

반면 하나님의 참 선지자의 사명은 하나님의 진리를 바로 알려서 백성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말세에 수많은 거짓 선지자 즉, 가짜 선지자들이 등장한다는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알아 볼 수 있을까요?


 

 

마 7:13~15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거짓선지자는 누구나 알 수 있도록 거짓이라고 이마에 써 붙이고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겉으로는 깨끗한 척 양의 옷을 입고 나온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거짓 선지자에게 속아 자신의 영혼을 맡겨버리는 실수를 합니다.

그러나 속에는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라고 하였으니 그 정체를 분명하게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무엇으로 그들을 분별할 수 있을까요?

 


마 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말하되 내가 너희를 더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누가 천국에 들어갑니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입니다.

하지만 거짓 선지자들은 하나님의 뜻과는 반대로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불법을 행하는 선지자들이 천국에서 쫓겨난 것은 이들이 거짓 선지자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행한 불법은 양의 탈 속에 감추어진 이리의정체를 알려주는 거짓 선지자, 가짜 선지자의 표시입니다.

그렇다면 거짓 선지자들의 정체를 모르고 속아서 따른 자들은 어떻게 될까요?


사 9:16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 도다


예수님께서도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다 구덩이에 빠지게 된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마 15:14).

그러므로 겉모습만 보고 무작정 따라갈 것이 아니라 성경이 알려주신 거짓 선지자의 표시를 잘 보고서 그들에게 속지 않아야 할 책임이 우리들에게 있는 것입니다. 거짓 선지자의 겉모습에 속지 않고 그 정체를 알 수 있는 성경적인 방법에 대해 확인해봅시다.


마 23:27~28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이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이와 같이 너희도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예수님께서는 거짓 선지자를 회칠한 무덤에 비유하셨습니다.

회칠한 무덤이란 원래 무덤은 시체가 썩는 더러운 곳인데 겉은 하얗게 회칠을 해서 깨끗하게 보이도록 눈속임을 한다는 뜻입니다.

거짓 선지자 안에 무엇이 가득하다고 하셨습니까? 불법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야말로 아무리 회칠해도 거짓 선지자들임을 다시 한 번 알려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우리 주위에 회칠한 무덤처럼 참 선지자 행세를 하면서도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누굴까요?

불법은 하나님의 법과 반대되는 사람들이 만든 일요일, 성탄절, 십자가 숭배 같은 사람의 계명들입니다.

 

 

성경에 없는 이런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성경이 증거하는 거짓 선지자들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예수님 초림당시의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처럼 세상에는 지도자로 인정을 받아도, 그 모습에 속지말고 단호히 물리쳐야 하겠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무리 교묘한 거짓말로 미혹해도 그들에게 속아서는 안되겠습니다.

그렇다면 참 선지자가 있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참 선지자는 어디에 있을까요?


렘 3:14~15 내가 너희를 성읍에서 하나와 족속 중에서 둘을 택하여 시온으로 데려오겠고 내가 또 내 마음에 합하는 목자를 너희에게 주리니 그들이 지식과 명철로 너희를 양육하리라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목자라면 틀림없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참 선지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디에 참 선지자들이 있습니까? 시온입니다.

왜 시온에만 하나님의 선지자들이 있을까요?

 

시 132:13~14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하나님께서 계시는 처소가 시온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참 선지자가 시온에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시온을 세워주신 분은 누구일까요?

초림 당시 예수님께서 3차 7개절기로 시온을 세워주셨습니다.

그러나 거짓 선지자들에 의해 하나님이 계명은 사라졌고 그로 인해 시온이 훼파되고 무너졌습니다.

아무런 희망도 없는 우리들을 위해 이땅가운데 두번째 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시온을 다시금 재건하여 주셨습니다.

그분은 바로 안상홍님(엘로힘하나님)께서 훼파된 3차 7개절기를 다시금 세워주시고

우리에게 참 선지자의 모습으로 구원주시려 이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에서만이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고, 참 하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목자를 잘 만나야 내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노략질하는 거짓선지자의 말에 속지 마시고 하나님의 선지자가 있는 시온(하나님의교회)에서

참 하나님이신 안상홍님(엘로힘하나님)을 영접하셔서 영생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