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백종원 오믈렛 맛이 대박!!! 본문

맛있는 요리★

[스크랩] 백종원 오믈렛 맛이 대박!!!

쏠맘 2015. 12. 17. 01:04

 

 

 

 

 

백종원 오믈렛/집밥 백선생 오믈렛

 

 

​콩나물

무 

계란 등은

우리 식생활에 빠지지 않는 진짜 착한 요리재료라지요

 

그 중 계란은

저렴하면서 영양덩어리라고도 할수 있는데요

 

장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집밥 백선생이 만들어낸 게란요리들은

정말로 대박 그자체더라구요

 

계란찜

호텔식 스크램블

또 백종원 오믈렛/집밥 백선생 오믈렛까지~~~

 

 

 

 

만들기 엄청 쉽다고 하는데

여우는 이상하게 만들어진 ㅋㅋㅋ

그래도 맛만큼은 정말 보장하는

백종원 오믈렛/집밥 백선생 오믈렛 만들어볼께요^^

 

 

재료:식용유(소주반컵),계란3개,소금,설탕 약간씩,치즈,당근,양파,햄,버섯등....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대체하세요***

 

 

 

 

 

여우네 냉장고에 있는 재료는 요 정도 ㅎㅎㅎ

당근 양파 햄을 잘게 다져줍니다

앗~~~

치즈도 있어요 ㅎㅎ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넣고

잘게 다진 재료를 넣고 볶아줍니다

 

이때 여우처럼 재료가 많이 들어가면 모양이 ㅜㅜ

이쁘게 말고 싶으면 조금씩만 넣구요

걍 맛으로 푸짐하게 먹고 싶으면 넉넉하게 ㅎ~~~

 



 

 

재료가 익으면 소금 설탕 넣고 풀어준 계란을 흘려 넣고

젓가락으로 가볍게 저어준후

 



 

 

후라이팬 한쪽으로 밀어서 속이 살짝 익었다 싶으면

 



 

 

 

접시에 후딱 뒤집어 줍니다 ㅋ~~~

 



 

 

생각보다 모양은 별로지만

맛은 진짜 대박 ㅎㅎㅎ

 



 

 

백종원 오믈렛/집밥 백선생 오믈렛은요

케첩 솔솔 뿌려서 먹으면

맥주 안주로도 끝내준답니다

 

오늘 오후에 비온다 하네요

저녁에 부침개 대신 백종원 오믈렛/집밥 백선생 오믈렛 만들어

션하게 맥주 한잔 할까봐요^^

 

 

 

 

출처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글쓴이 : 귀여우니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