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수박화채] 여름제철 수박으로 시원하고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기는 수박화채 만들기,여름음료 본문

맛있는 요리★

[스크랩] [수박화채] 여름제철 수박으로 시원하고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기는 수박화채 만들기,여름음료

쏠맘 2015. 8. 11. 00:47




요즘날이 넘 더워서 시원한게 최고네요

휴일에 온가족이 먹을 요량으로 수박화채 만들었네요~~


일단 냉장고를 열어보니 딸아이가 좋아하는 체리도 조금있고

신랑이 좋아하는 수박과 토마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참외가 조금씩 있는지라

요재료로 수박화채 만들면 딱이겠드라구요

다른과일도 있으면 더 좋겠지만

요걸로 만족하공 ㅎㅎ~~


수박즙만 내어서 해도 좋지만 우유를 같이넣어 부드럽고 달큰하게 만들었어요







수박갈은즙으로만 화채를 만들까 하다가

우유를 조금넣어주고 톡쏘는 사이다를 약간 넣어주었더니

아이들도 좋아하고 신랑도 시원하면서 부드러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수박화채만들기입니다~~


재료:수박,참외,체리,미니토마토약간씩,유유2국자, 사이다1국자 (수박즙은 종이컵으로 3컵)

재료는 수박과 함께 준비된 과일 어느것이든 좋아요



냉장고에서 꺼낸 시원한 수박은 동그랗게 이뿌게 하나씩 파주어요









수박을 파내고 남은수박은 씨를 제거하고 원액기가 없어서  믹서기에 갈아주어

체망에 내려주었어요

체망에서 내려준 수박즙에 거품이 생기니

거품은 걷어주어요






수박의 단맛에 따라 사이다의 양을 조절해서 넣으셔도 좋아요






거품걷어낸 수박즙은  우유2국자와 사이다1국자만 넣어주어 수박즙을 내어주어요







수박의 단맛과 시원함에 우유의 부드러움이 함께 하니 딱 좋은것 같아요~~






여름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수박화채

요즘처럼 날이 무덥고 땀날때 온가족의 건강음료로 드심 완전 굿입니다~~~



















이웃님들 오늘도 션하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염^&^~~


여러분의 사랑공감버튼추천은 맛깔나고 행복한 요리로 거듭납니다~~

출처 : 짠순이의 향기나는 밥상요리
글쓴이 : 언덕마루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