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안상홍님을 사랑하게 하는 유월절//하나님의교회◎●○ 본문

Wonderful choic2◈

○●◎안상홍님을 사랑하게 하는 유월절//하나님의교회◎●○

쏠맘 2015. 6. 6. 00:14

 

 

오늘날 세상에는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기독교인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진정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이들일까요?

 

2천 년 전에 한 율법사가 예수님께 가장 큰 계명을 물어보았습니다.

 

마 22:35~38 그중에 한 율법사가 예수를 시험하여 묻되 선생님이여 율법 중에 어느 계명이 크니이까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이처럼 우리에게 가장 크고 첫쨰 되는 계명은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게 될까요?

그냥 말로만 사랑한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성경을 보면,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했다고 인정을 받은 사람이 있습니다.

 

왕하 23:25 요시야와 같이 마음을 다하며 성품을 다하며 힘을 다하여 여호와를 향하여 모세의 모든 율법을 온전히 준행한 임금은 요시야 전에도 없었고 후에도 그와 같은 자가 없었더라

 

성경은 요시야가 마음과 성품과 힘을 다하여 하나님의 '모든'율법을 '온전히'준행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는 가장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을 비롯하여 모든 율법을 온전히 준행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요시야는 무엇을 행했기에 이런 큰 칭찬과 인정을 받을 수 있었을까요?

 

왕하 23:21~23 왕이 뭇 백성엑 명하여 가로되 이 언약책에 기록된 대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유월절을 지키라 하매 사사가 이스라엘을 다스리던 시대부터 이스라엘 열왕의 시대에든지 유다 열왕의 시대에든지 이렇게 유월절을 지킨 일이 없었더니 요시야 왕 십팔 년에 예루살렘에서 여호와 앞에 이 유월절을 지켰더라

 

사사시대부터 이때까지 요시야와 같이 유월절을 지킨 일이 없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때에 성경은 요시야와 같이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의 모든 율법을 온전히 준행한 임금은 요시야 전에도 없었고 후에도 없었다고 증거하였습니다.

다시 말해 요시야는 유월절을 지킴으로써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는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을 온전히 준행한 사람이 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역시 유월절을 지킴으로써 동일한 증거를 받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비단 요시야의 역사뿐만 아니라 모세 율법에서도 유월절과,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는 첫째 계명이 본질적으로 동일한 것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신 6:4~8 이스라엘아 들으라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하나인 여호와시니 너는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사랑하라 오늘날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에 행할 때에든지 누웠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 너는 또 그것을 네 손목에 매어 기호를 삼으며 네 미간에 붙여 표를 삼고

 

 

 

어떤 말씀에 손의 기호와 미간의 표로 삼으라고 했습니까?

마음과 성품과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모세가 기록한 출애굽기에서 동일하게 유월절에 사용하셨습니다.

 

출 13:8~9 너는 그날에 네 아들에게 뵈어 이르기를 이 예식은 내가 애굽에서 나올 때에 여호와꼐서 나를 위하여 행하신 일을 인함이라 하고 이것으로 네 손의 기호와 네 미간의 표를 삼고 여호와의 율법으로 네 입에 있게 하라...

 

여기서 '이 예식'은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에서 나올 때에 하나님꼐서 행하신 일로 인하여 '이 예식'을 행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에서 나올 때에 하나님께서 행하신 일이 무엇일까요?

 

바로 애굽의 장자를 멸하는 재앙을 내리시고 유월절을 통해 이스라엘 백성을 구원하셨습니다.

유월절 예식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즉 이 내용을 통해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계명과 유월절이 동일함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술로만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해서 하나님께서 알아주시는 것이 아니라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을 진정 사랑하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그런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시대 구원자로 오신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을 진정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해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왜냐하면 유일하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말로만 하는 사랑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 하나님께서 알아주시는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안상홍님을 진정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의 축복 듬뿍받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