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스크랩] 슈퍼맨이돌아왔다 귀여운 송만세...나이는...헉 본문

H0t 1ssue!◎

[스크랩] 슈퍼맨이돌아왔다 귀여운 송만세...나이는...헉

쏠맘 2015. 1. 7. 01:46

슈퍼맨이 돌아왔다 귀여운 우리 삼둥이.

이번엔 송만세, 송민국, 송대한이 일본에 있는 수족관을 다녀왔더라구요.

거기다 귀여운 영어 노래까지 발사하는 귀요미들.

 

잠시 그들의 이야기로 빠져들어가 봅니다.

 

 

고래를 좋아하는 귀여운 아이들.

민국이는 돌고래를 조금 무서워는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금새 방긋 방긋 웃음을 보였답니다.

흰돌고래 등장.

전 개인적으로 흰돌고래가 그런 소리를 내는지 몰랐답니다.

 

뿌뿌!!!!

진짜 기차 경적소리 같은 느낌이 ...

 

 

아이들은 그런 흰고래가 신기한지...

눈을 떼질 못하더라구요.

거기다 아이들에게 갈때는 인사를 하더군요.ㅋㅋㅋㅋㅋ

 

빠빠잉

 

 

대한이는 그런 돌고래와 헤어지는게 아쉬운....

 

 

이동중.

만세에게 질문을하는 송일국.

만세 몇살이예요??

라는 말에 송만세의 대답은

 

만 세!!!!

 

만살이라고??ㅋㅋㅋㅋㅋ

 

귀여움이 빵터지고 마네요

 

 

아빠의 웃음은 멈출수 없어요

 

 

거기다 송민국의 영어송.

엄마를 쏘옥 닮은 민국이...

아빠의 듬직함을 닮은 대한이..

 

그냥 자유로운 만세.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덕에 내가 웃는다 ㅎㅎㅎ

 

출처 : 세상을 가져라
글쓴이 : 삐약이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